sub visual txt











  프리미엄급 유두침지제 시리즈 “티헥스-원(T-HEXX ONE)” 및 “더 원 (THE ONE)”
   우진비앤지 프리미엄급 유두침지제 티헥스원 및 더원.PNG

우진비앤지㈜ (대표이사 강재구)가 고농축의 유두침지제인 “티헥스-원(T-HEXX One)” 과 “더 원 (The One)”의 유두 피부보호와 유방염 관련 세균에 대한 살균효과가 탁월하다고 밝혔다.

“티헥스-원”은 일반 유두침지제 대비 2배 이상의 아이오다인 함량을 가지고 있으며, 특수한 폴리머가 함유되어 있어서, 허실이 없고, 일반 침지제 사용량의 절반 수준으로도 유두의 살균이 가능하여, 유방염을 일으키는 각종 세균의 감염을 방어할 수 있다.

프리미엄급 유두 침지제 “티헥스-원”과 “더 원”의 살균에 소요시간은 15초로 일반 포비돈 요오드 및 클로르헥시딘 제제 (약 60초) 대비 매우 빠른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기존 유두침지제 대비 눈에 띄게 탁월하게 개선된 부분이 있는데, 바로 허실량이 대폭 줄어든 것이다. 기존 유두침지제는 한번 침지를 한 직후에 유두컵을 빼면 침지제가 뚝뚝 떨어지는 반면, “티헥스-원”과 “더 원”은 특수 공법으로 제조된 부형제와 폴리머를 함유하여, 허실이 거의 없고, 깔끔하고 완벽한 방어막을 형성하여, 유두주변의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여러 유방염을 일으키는 세균에 대해서도 효과적인 살균과 방어가 가능하다.

“더 원” 은 고농도의 유리 아이오다인과 특수 부형제가 포함되어 있고, 추가로 글리세린 함량이 보강되어 유두의 피부보호 효과도 뛰어나다.

“더 원” 은 최근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에 성공하여, 고농도 프리미엄급 아이오다인 유두침지제로써는 유일하게 등재 되었다고 한다.

우진비앤지 관계자는 고품격 유두 침지제인 “티헥스-원”과 “더 원” 이 국내 낙농시장에 유방염을 예방하고 생산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프리미엄급 효과를 가진 경제적인 침지제 로써 더욱 많이 보급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사진 : 우진비앤지 프리미엄급 유두침지제 티헥스원 및 더원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