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txt











  2019년 Adisseo (Nutriad) Products 프리미엄향미감미제 출시
   프리미엄 향미감미제 크라비 우진맥사롬스윗.JPG

우진비앤지, 2019년 Adisseo (Nutriad) Products(프리미엄 향미, 감미제) 전격 공급 결정

우진비앤지 (대표이사 강재구) 가 프리미엄 향미/감미제 를 생산하는 Nutriad 社 의 제품을 국내에서 전격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utriad 社는 세계적으로 향미/감미제를 비롯하여, 각종 기능성 사료첨가용 제품을 50년간 생산하여 온 전문 업체이며, 2018년도에 Adisseo에 인수합병된 바, 2019년도부터 아시아 지역관리 조직을 새로이 갖추어 양돈, 축우, 양계, 수산용의 전문적인 사료첨가제를 공급하게 되었다. 해당 회사는 벨기에에 본사가 있으며, 4개의 실험실과 5개의 생산공장이 벨기에, 스페인, 영국, 중국 그리고 미국에 분포되어 있다.

금번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리미엄 향미/감미제는 2가지이며, 모돈용 향미/감미제인 “크라비”와 자돈/육성/비육돈 용의 향미/감미제인 “우진 맥사롬 스윗”이 바로 그것이다.

“크라비”는 모돈이 좋아하는 향과 강력한 감미성분인 ‘Talin’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사카린의 금속성 쓴맛을 감춰주고, 사료속의 항생제 등에서 나는 쓴맛을 마스킹하는 효과가 있다.

“우진 맥사롬 스윗”은 뉴트리아드 사의 자돈/육성비육돈 용 강력한 향미/감미제인 “Maxarome Sweet CV” 를 주원료로 하여, 우진비앤지에서 생산한 제품으로써 자돈 / 육성 / 비육돈에서 사용이 용이하도록 (사료톤당 100g~500g 첨가) 500그람으로 포장되어 있다.

우진비앤지 관계자는 다산성모돈의 도입과 이유 후 육성율이 중요해지는 시기에, 포유 모돈의 산유량과 직접적인 연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며, 프리미엄 향미/감미제인 “크라비” 와, 육성비육돈에서 항생제 섭취 후 사료섭취감소를 예방할 수 있는 “우진 맥사롬 스윗”이 시기 적절하게 출시되어, 여름철 사료섭취 감소를 예방하고 사료섭취량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하였다.


[기사제공 : 우진비앤지 마케팅학술팀]


사진1. 프리미엄 향미, 감미제 "크라비" 및 "우진맥사롬스윗"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