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txt











  우진비앤지, 5/8 동물약품 협회 “2019동물용의약품 GMP (우수제조관리)” 교육실시
   우진비앤지 GMP 교육.JPG

우진비앤지, 5/8 동물약품 협회 “2019동물용의약품 GMP (우수제조관리)” 교육실시


사단법인 동물약품협회 (회장 곽형근) 은 5/8~5/10 동물약품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우수제조관리 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 기본과정 교육을 실시하였다.

교육대상은 입사 2년 미만이었으나, 업계의 생산, QA, QC, 공무, 기타 마케팅 학술등 GMP교육 내용이 필요한 직원들이 참석하여, 우수한 동물약품을 생산하고, 그 품질을 관리하기 위한 교육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강사로 초청된 우진비앤지의 안수정 이사 (사진 참고)는 우수한 품질의 동물약품을 생산하기 위한 기본적인 개념이 되는 GMP의 기본 개념정리, 시설관리, 문서관리등 실무에 꼭 필요한 알찬 구성으로 강의를 진행하였다. 안수정 이사는 품질관리 책임자로써 실제 업무에 적용될 수 있는 예를 많이 들어, 집중도 있는 강의를 진행하였다.

안수정 이사는 강의를 진행하며, 우수한 품질의 동물약품 생산과 품질관리를 위해서는 기록과 관리가 중요하며, 국내실사나 해외실사를 대비하기 위해서라도 GMP의 개념을 전사적으로 이해하고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혀, 국내 우수 동물약품 생산업체의 리더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우진비앤지는 1996년 품질관리우수업체 (KV GMP) 로 지정되었으며, 2009년에 국제규격의 GMP 주사제 공장을 준공하고, 2017년 예산 백신 공장 역시 KV GMP 허가 인증을 받은 바 있다.

[기사제공 : 우진비앤지 마케팅학술팀]

사진 : GMP 교육중인 우진비앤지의 품질관리 책임자 안수정 이사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