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txt











  우진비앤지㈜ 동물약품 업계 유일 2020년도 ‘글로벌 강소기업’ 으로 최종 선정
  첨부된 화일이 없습니다.

우진비앤지 (대표이사 강재구)는 지난 5월 28일자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이하 중기부) 지정, 2020년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최종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글로벌 강소기업’은 중기부, 지자체, 지역유관기관이 연계해 추진하는 프로젝트로써, 혁신성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해 수출 선도기업 또는 지역주도 대표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중기부는 ‘11년부터 ‘글로벌 강소기업’ 프로젝트를 추진, 지역의 우수한 중소수출기업을 지원해 왔으며, 올해 우진비앤지를 포함한 200개 업체를 신규 지정하여, 향후 4년간 맞춤형 지원을 통해 글로벌 선도 중견기업으로 육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수출을 선도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407개사가 신청해 공정한 심의를 거쳐 최종 200개사가 선정되었으며, 우진비앤지는 동물약품 업계중 유일하게 최종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리게 되었다.

강재구 대표이사는 “금번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지정된 것은 중기부, 지자체, 민간 금융기관의 기업 맞춤형 패키지 지원을 통해, 향후 월드클래스를 거쳐 히든챔피언으로 성장 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라고 언급하며, 자사의 친환경 생균제 (프로뮨, 프로비온 포르테) 및 축산환경 개선제 (에코바이오), 방역용 소독제 (크린업-에프, 웰크린-씨)와 백신 (PED-M), 질병예방과 치료를 위한 항생제 (슈퍼티아) 등 자사 제품의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기술적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하였다.

우진비앤지는 1977년 창립되어 올해로 창립 43주년이 되는 동물용 및 인체 원료의약품 제조판매 전문 기업이다. 1996년 품질관리우수업체 (KVGMP) 로 지정되고, 2009년에 국제규격의 GMP 주사제 공장을 준공하여, 2019년 호주정부 APVMA 실사를 완료하였으며, 동물의약품 제조 부문 자율점검 우수업체 “검역본부장상”을 수상하였다. 우진비앤지는 2020년 한국동물약품 협회 주최 수출유공업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세계적인 동물약품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