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txt











  우진비앤지㈜, 고용노동부 / 한국산업인력공단 일학습병행제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상 수상
   수상 사진.png

우진비앤지(대표이사 강재구, 018620)는 지난 9월 10일 자로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20년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경진대회”에 참여하여 기업현장교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전했다.

일학습병행은 산업현장의 실무형 인재육성을 위해 기업이 채용한 근로자에게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체계적 교육훈련을 제공하여 기업맞춤형 인재육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우진비앤지㈜는 서류심사와 현장심사를 거쳐서 우수사례에 선정되었고, 9월 10일 코엑스에서 진행된 최종 발표심사를 거쳐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본 경진대회의 최종 발표를 수행한 우진비앤지 품질관리부 송성구 차장은 “일학습병행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근로자와 함께NCS기반의 이론을 습득하고, 현장 실습을 통해 업무를 파악하며, 코칭을 실시하여 유대관계를 맺고 이론과 현장직무를 연결시켜, 학습근로자와 현장교사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였다”고 언급하였다. 우진비앤지는 IPP형 의약품 제조 L5 ver 2.0의 훈련을 실시하였으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채용된 고도현씨와 조아람씨의 성실한 참여 덕에 회사매뉴얼을 업데이트 하며, 품질관리 시간을 단축하는 등, 회사수익 창출에도 도움이 되었다고 전하였다.

우진비앤지는 1977년 창립되어 올해로 창립 43주년이 되는 동물용 및 인체 원료의약품 제조판매 전문 기업이다. 1996년 품질관리우수업체 (KVGMP) 로 지정되었고, 2009년에 국제규격의 GMP 주사제 공장을 준공하여 2019년 호주정부 APVMA 실사를 완료하였으며, 동물용의약품 제조 부문 자율점검 우수업체 “검역본부장상”을 수상하였다. 우진비앤지는 2020년 한국동물약품 협회 주최 수출유공업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세계적인 동물약품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사진)우측 품질관리팀 송성구 차장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