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txt











  우진비앤지㈜ 사내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우진비앤지 신사업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jpg

우진비앤지㈜(대표이사 강석진, 018620)는 사내 벤처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신사업 공모전을 진행하였고, 지난 3월4일 시상하였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들과 우진비앤지 강석진 대표이사 (중앙)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은 우진비앤지 직원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2인이상의 팀단위로) 참가가 가능하며, 아이디어 제안서 또는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사내 공모전에는 많은 직원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였으며, 2021년 1월 마감기준, 총 23개의 신사업 아이디어가 접수되었다고 하였다.
접수된 제안서는 내부 평가단의 심사를 거쳐, 최종 (▲은상 3개팀 강효곤 / 김동욱, 황영민, 정성영 / 유혜영, 문소영 ▲장려상 10개 팀 김민정 / 김영지/ 송성구/ 김철/ 차연진/ 허우진/ 이상봉/ 남웅택, 강두영/ 김사림/ 김영민) 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신규 사내벤처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강석진 대표는 "금번 처음으로 실시한 사내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에 많은 직원들이 반려동물과 관련된 신사업 아이디어를 제출하였다. 새롭고 신선한 도전을 즐겨 주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아이디어를 검토해서 향후 반려동물 토탈 플랫폼과 함께 국내 사료업체 최초로 상장을 준비하고 있는 우진비앤지의 자회사, 오에스피의 사업 아이템으로도 고려하겠다. 또한 이번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수렴하도록 하겠다."고 언급하였다.

우진비앤지는 1977년 창립되어 올해로 창립 43주년이 되는 동물용 및 인체 원료의약품 제조판매 전문 기업이다. 1996년 품질관리우수업체 (KVGMP) 로 지정되었고, 2009년에 국제규격의 GMP 주사제 공장을 준공하여 2019년 호주정부 APVMA 실사를 완료하였으며, 동물용의약품 제조 부문 자율점검 우수업체 “검역본부장상”을 수상하였다. 우진비앤지는 2020년 한국동물약품 협회 주최 수출유공업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세계적인 동물약품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자회사인 오에스피는 2004년 설립된 프리미엄 유기농 사료 전문기업으로 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USDA-NOP(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등 국내외 인증을 보유하고, 양질의 유기농 사료를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국내 펫푸드 업체로는 최초로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