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visual txt











  우진비앤지㈜ 올바른 조직문화를 위한 한국형 감수성훈련 실시
   교육 단체 사진.JPG

우진비앤지㈜(대표이사 강석진, 018620)는 직장내 원활한 의사소통과 창의적이고 활기찬 문화를 위해, 2021년 3월 13일부터 16일까지, 한국기업컨설팅(대표 유동수)과 함께 사내 교육 및 훈련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해당 교육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시행되었다.

한국기업컨설팅 유동수 대표는 산업현장에서 감수성 훈련을 실시해 온 오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듣기, 상대의 말 속에 담긴 뜻 알아주기, 공감/수용/칭찬/인정/지지/격려 등 직장내 대화의 요령과 관계 중심의 문제 해결 등을 기존의 일방적인 강의방식이 아닌,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여 깨닫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강석진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직원들께 감사하며, 본 교육훈련을 통해서 직장내 함께 일하는 부서간 이해 및 소통능력이 향상되고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얻어서, 회사 전체 구성원이 서로 신뢰하며 격려하는 관계가 되기를 바란다” 고 언급하였다.

참여한 직원들은 소감 발표 시에 동료들에 대해 더욱 잘 알게 되었고, 친밀감과 신뢰감이 형성되었으며, 일반적인 강의식 학습방법이 아닌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로 상호 학습을 하게 되어 유익하였다고 언급하였다.
본 교육은 2월초 본사로부터 시작하여 이번 달 서울사무소 국내 / 해외 / 마케팅 부서의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이후 백신연구소 및 우진비앤지의 자회사인 오에스피 직원들도 모두 받게 될 예정이다.

우진비앤지는 1977년 창립되어, 올해로 창립 44주년이 되는 동물용의약품 및 인체 원료의약품 제조판매 전문 기업이다. 1996년 품질관리우수업체 (KVGMP) 로 지정되었고, 2009년에 국제규격의 GMP 주사제 공장을 준공하여 2019년 호주정부 APVMA 실사를 완료하였으며, 동물용의약품 제조 부문 자율점검 우수업체 “검역본부장상”을 수상하였다. 우진비앤지는 2020년 한국동물약품협회 주최 수출유공업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세계적인 동물약품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자회사인 오에스피는 2004년 설립된 프리미엄 유기농 펫푸드 전문 제조기업으로 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USDA-NOP(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등 국내외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펫푸드 업체로는 최초로 올 하반기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설명 : 우진비앤지 한국형 감수성 교육 실시 (한국기업컨설팅)

이미지